매드비너스님의 조기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98 작성일자 26.01.08
마트갔다가 생선코너에서 조기를 샀네요
조림하려고 해요
밑에 얄팍한 무를 깔고 양념장얹어 조렸어요
조기의살은 연하고 감칠맛나요 졸여진 무도 완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