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73 작성일자 26.01.08
동원 싱싱 맛살 여러 가지 요리에 넣으면 아주 맛이 좋답니다 볶음밥이나 계란말이에 잘게 썰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쫀득한 식감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4.8(리뷰 12개)
0
알수없음
리뷰226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