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9
유명한 대천김 곱창김이랍니다 깡통에 들어있어서 김이 부셔지거나 눅눅해지지악ㅎ고 고급스러운 곱창김이 적당한 양념과 너무 맛있는 고급김이랍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핑크다야
리뷰819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