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동동님의 조기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이동동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이동동
리뷰7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9
점심반찬 조기조림했습니다. 짜지않고 살이부드러워 소화하기도 쉽고 단백질 보충에도 좋습니다.끼니마다 단백질 섭취하려 노력중인데 좋은식재료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
초이동동
리뷰76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