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석수집가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석수집가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석수집가
리뷰58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10
그냥 먹어도 밥이랑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너무 바삭 바삭 하고 맛있는 곱창 김입니다. 뭐랑 같이 먹어도 간이 저절로 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원석수집가
리뷰58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