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루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루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루루
리뷰212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12
곱창김이에요
요거 진짜 고소하고 비릿하지않고 맛있습니다
굽지않은 생김인데도 맛나요.물에도 엄청잘풀어져서 떡국에 넣기도 진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까루루
리뷰21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