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20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020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0202
리뷰6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6
대천 곱창김 먹으면 다른 김 못먹어요,
비교뷸가예요,
바삭하고 적당히 짜고 중독적이에요 .
너무맛있어요. 밥 두공기 각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JJ0202
리뷰678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