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4
항상 냉장고에 구비해 놓고 먹는 동안 싱싱맛살입니다
계란말이에 넣어도 좋고 볶음밥 등 다른 요리에 활용하기가 아주 좋아요 아주 탱탱하고 식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4.8(리뷰 12개)
0
알수없음
리뷰270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