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9
맛있는 물미역 쌈 먹었어요 요즘 미역이 아주 상품이 좋더라구요.
끓는 물에 살짝만 데쳐서 헹구어주고 초고추장에 쌈 사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알수없음
리뷰270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