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9
밥 반찬으로 곱창김 먹었는데여
짭쪼름하고 기름도 많이 발라져 있어서 맛났어요
밥이랑 김이랑만 먹어도 한끼 든든히 먹네여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찰깨팡
리뷰70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