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롯데 파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3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0
내가 좋아하는 맛있는 파래~~ 파래에 무생채도 넣고 새콤달콤하게 간을 하면 맛있고 훌륭한 그리고 건강한 반찬이 된다. 입맛도 돋구고 왠지 기분 전환도 된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3회0
봄빛이어라
리뷰438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