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순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뇌순이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뇌순이
리뷰53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0.29
추석에 선물로 들어온 곱창김 햇김이고 기름을 바르지 않고 구워서 바삭바삭 하고 갓지은 밥이랑 같이 먹으니 밥도둑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뇌순이
리뷰531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