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롯데 파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2
파래는 이물칠이 많아서 꼼꼼히 잘 씻어두고 무는 소금과설탕에 30분간 절여서 액젓과 사과식초를 넣고 조물조물 무치면 새콤하니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