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2
곱창김을 기름에 발 구워서 더 고소한 먹는 김에 은시리 김입니다. 곱창김을 집에서 구워 먹으면 일반 김보다 맛은 있지만 김가루가 엄청 떨어져서 귀찮아서 구운김을 사서 먹으니 편해서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