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롭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슈롭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롭
리뷰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9
추운날씨에 따끈한 미역국이 좋지요. 직접 만들어서 먹으니 더 맛있는 소고기가 들어간 미역국입니다. 호호 불어가면 먹으면 최상의 맛이지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슈롭
리뷰91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