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3
저녁반찬으로 한가지 더 추가해요.
대천 곱창김입니다. 뜨끈하게 밥에 김 싸 먹으면 꿀맛입니다. 참기름 내가 가득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