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3
곱창김을 회랑 밥이랑 같이 먹어주었습니다. 곱창김맛이 바삭바삭해서 좋았고 적당히 짭쪼름해서 회랑 먹기 좋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뀰뀰난
리뷰455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