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4
곱창김은 정말 맛있어요.
제가 진짜 좋아해요.
이건 그 유명한 대천김인데 캔에 들어있어요.
먹기도 편하게 캔에 들어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judyis
리뷰19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