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롯데 파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30
파래는 겨울철이 제철입니다.주로 파래전으로 해먹으면 모두 잘 먹어요.무와 함께 새콤달콤하게 파래무침을 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
지니5394171
리뷰1154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