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님의 조기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라다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라다
리뷰26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5
오랜만에 먹어보는 조기조림 구워만 먹다가 매콤하게 한 양념을 먹으니 맛도 좋고 공기밥.한그릇 뚝딱하는 맛이에요 부드러운 조기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
프라다
리뷰264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