괭밥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괭밥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괭밥
리뷰1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30
안동하면 뭐다? 간고등어지~ 안동간김에 고등어를 먹어봤다
마트에서도 요샌 포장으로 잘나와서인지 별특별한 맛은 없었다
그래도 바로 구워 먹으니 맛은 좋았다 또 생각나는 맛
비리지도 않았고 간도 딱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