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현주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현주
리뷰157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27
곱창김.
두툼하고 윤기가 차르르 흐르는 잘 손질된 곱창김을 구입했다. 구워 먹어도 당연히 맛있지만, 나는 날김을 4등분해서 밥 반찬으로 먹는걸 좋아한다.
다양한 재료에 싸서 먹어도 좋고, 양념간장에 찍어 먹어도 아주 좋다. 질 좋은 곱창김이라 김의 식감이 입안에서 살아 오독오독 씹히고 김의 향긋함도 아주 감미롭다.
당분간은 곱창김을 질리도록 먹어볼 요량이다~❤ ^^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