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31
대천에 갔다가 가져온 곱창김입니다.
캔에 들어있어서 오래두고 먹어도 덜 누글거리더라구요.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정말 바삭해요. 너무 짜지도 않아서 계속 과자 먹듯이 먹었더니 나중에 위에서 불어서 혼났네요. 그만큼 맛있었어요. 아직 아껴먹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