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7
바삭하고 맛이 좋은 곱창김 반찬으로 먹습니다. 갓지은 흰밥에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고 맛이 좋답니다. 예전부터 김을 좋아해서 밥이랑 김이랑 계란후라이 김치만 있으면 굉장히 잘 먹었었는데 여전히 맛이좋답니다. 집에 없으면 안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