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돌아이님의 조기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돌아이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돌아이
리뷰19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7
인터넷으로 조기 1키로를 시켰더니 크기가 10센티다
손질하고 머리 잘랐더니 피래미다 ㅋ
어떻게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무넣고 조리기로..
끓는 물에 무 큼직하게 썰어 만들어놓은 양념 1/3
넣고 끓이다가 조기 넣고 나머지 양념투하
생강이랑 청양고추 꼭 넣어야 비릿한 맛 잡아주고
칼칼하다. 조림이지만 국물을 자작하게 해서 찌개처럼
조렸다. 자잘하지만 싱싱해서 맛이 꽤 괜찮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