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chu66님의 롯데 파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oneychu66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oneychu66
리뷰44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2
겨울에 많이 먹는 파래입니다. 항상 무침으로 먹다가 오늘은 전으로 만들어 봤어요. 파래를 씻어 잘게 잘라 밀가루에 반죽해 전으로 구웠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떡 먹는 느낌입니다. 첨 몇장은 계란을 넣어 반죽해 구워보니 너무 찰져서 찰떡느낌이라 새로 반죽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