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생어거스틴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74 작성일자 26.02.18
한 숟가락만으로도 향신료의 개성이 또렷했어요. 레몬그라스와 라임의 상큼한 향이 먼저 올라오고, 뒤이어 고추의 매콤함과 새우의 감칠맛이 어우러지더라고요. 신맛과 매운맛이 분명해 처음에는 강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먹을수록 중독적인 매력이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15g)
480kcal
생어거스틴똠양꿍
4.9(리뷰 15개)
·식단기록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