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21
캔으로 포장되어서 나오는데 양이 많아서 한번에 다 못먹어서 눅눅해질까 걱정했지만 뚜껑이 있어서 닫아서 보관하니 눅눅해지지 않더라고요 흰쌀밥에 그냥 싸먹어도 맛있고 떡국에 찢어서 올려먹어도 맛있고 카레먹을때 비벼서 싸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