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23
물미역은 어릴때부터 좋아하는 식재료예요!
기억도 가물가물한 어릴때 저는 미역종류는 참 좋아했어요!
그중 물미역을 좋아했는데 물미역 말고도 미역으로 만든건 다 좋아했답니다 ㅎㅎ
물미역을 한번 데쳐서 씻어먹는게 불순물 제거에 좋아요.
원래는 초고추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했는데
요즘은 다이어트때문에 그냥 먹도록 노력하고있어요
이제는 길들여져서 그런가 나름 맛있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