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7
양념장을 해서 김을 살짝구워서
밥반찬으로 먹으면 좋아요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지요
어린 아이도 좋아할거예요
맛나게 먹어보셔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지니5255845
리뷰285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