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뜽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뜽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뜽
리뷰2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6
미역국을 끓이는 데 자신이 없어서 미역국 밀키트를 사서 조리했어요. 가격은 3인분 정도에 13000원에서 1만 4000원 정도 했고요. 얇게 썬 소고기랑 다진 마늘 참기름 미역, 육수가 들어 있었어요. 요리똥손인 저도 손쉽게 만들어 먹었는데 간편하고 맛이 진하고 좋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