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6
아침은 국이 있어야할듯해 소고기미역국을
끊인다.미역을 먼저 불이고.소고기를 썰어서 냄비에 볶다가 육수를 넣고 끊이다 미역을 씻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 라서넣고 푸욱 끊이니 맛 있는 소고기미역국이 완성 되었다.
간은 조선간장으로 싱겁게 간을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