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8
대천 김 곱창김을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짭짤한 것이 정말 맛있네요 흰밥에 김만 싸서 먹어도 밥 한 그릇 다 먹을 것 같아요 김은 집에 있어야 할 수 반찬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죠 그리고 눅눅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그런 의미에서 곱창김은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