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4
엄마가 맛있다고 보내주신 곱창김
우와
진짜 맛있습니다ㅠㅠ
역시 엄마의 선택은 늘 옳습니다ㅎㅎ
너무 맛있어서 간식으로 한 자리에서 5~6봉은 뚝딱!
한번 먹기 시작하면 정신 놓고 먹게 되어요
다만 이 곱창김이 정신 놓고 막 먹기엔 가격대가 만만치는 않습니다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