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오양 맛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06
오양맛살은 결이 살아있는 탱글탱글한 식감 덕분에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에서 부드럽게 풀리는 재미가 정말 일품입니다.너무 질기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탄력이 느껴져서 그냥 결대로 찢어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