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의노트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의노트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의노트
리뷰13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6
역시 믿고 먹는 대천김! 원초가 좋아서 그런지 구웠을 때 비린내 없이 구수한 향이 진동하네요. 두께감도 딱 적당해서 입안 가득 퍼지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반찬으로 아이,어른 할것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것같아요
품질이 일정해서 선물용으로도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