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10
바삭하면서도 도톰한 곱창김 위에 매콤한 볶음밥과 고소한 치즈를 듬뿍 얹어 먹으니 식감이 정말 다채롭네요 일반 김보다 훨씬 씹는 맛이 좋고 은은한 단맛이 돌아서 매콤한 양념과 찰떡궁합을 자랑합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긋함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서 먹는 내내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