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조기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1
냉동실에 조기 생선이 있어서 바로 간장양념을 해서 조기 조림을 해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더라구요 조기 생선 자체가 짭짤 하니 맛있어서 다른 가능하지 않아도 맛있는 것 같아요 조기구이는 완벽한 밥도둑반찬 인것 같아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