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76 작성일자 26.03.19
곱창김은 두툼해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 있었고
캔에 담겨 있어 눅눅함 없이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감칠맛이 퍼져
밥반찬이나 간식으로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마지막까지 바삭함이 유지되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