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조기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9
조기가 싱싱해 보여서 사가지고 왔습니다. 머리 꼬리 손질을 깨끗이 한다음 간장 다진마늘 고춧가루 소금 파 설탕을 넣은 양념장을 조기에 끼얹어서 양념이 골고루 벨때까지 기다립니다. 요리가 완성된다음 조기를 밥에 올려먹으니 짭조름하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