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7
캔곱창김을 먹어보니 바삭한 식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캔 포장이라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인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어 바쁜 일상에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