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조기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31
조기조림을 먹어봤는데, 양념이 정말 깊고 진해서 밥도둑이라는 말이 딱 어울렸어요. 생선살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비린 맛이 거의 없었고,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 있어 먹을수록 감칠맛이 살아났습니다. 특히 매콤달콤한 맛의 균형이 좋아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 끼 든든하게 오케이!
#일반식 #점심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