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45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45님의 파리바게트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45
리뷰212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3.31
양송이 스프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크리미한 texture와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신선한 양송이버섯이 듬뿍 들어가며, 버섯 특유의 향이 풍성한 맛을 더한다. 적당한 짠맛과 부드러운 크림이 잘 어우러져 입안을 감싸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날에도 좋고,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257kcal
파리바게트양송이 스프
5.0(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