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조기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05
저희 전라도 에서는 조기새끼를 강다리라고하는데ᆢ조기새끼를 조림으로해서 식당에 밑반찬으로 나왔는뎅ᆢ생선이 작아서 뼈까지 씹어 먹어도 맛있는 생선입니다ᆢ씹을수록 맛은 고소하고 작지만 살도 탱탱해서 맛있었어요ᆢ강다리 나올때 조금사서 보관해두었다가 먹어야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