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생일주간으로 마역국을 끓여 먹었어요 다진 소고기를 참기름에 볶다가 마늘과 국간장으로 간을 한다음 불린 미역을 넣고 오랫동안 끓여주면 깊은 맛의 미역국이 완성되요 다진 고기를 써서 먹기도 편하고 맛이 더 풍부해져요 다른 반찬 필요없이 김치만 있으면 두그릇 금방이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