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983님의 조기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983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983
리뷰10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7
오늘 재래시장에 갓엇다 헌데 생선가계에 싱싱한 조기가있어 사가지고와서 지느러미를 자르고 머리를 자르고
쌀 씨은 물에 조기를 담가녹코 한20분 있다가 말은물에
깨끗이 씻어 냄비에 넣고 간장 물 고추가루 고추장 파
마늘 생강 미림등 가진 양념을너어 까스불에 조려준다음
밥과함께 먹으면 참말로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