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오양 맛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4.13
오양 맛살은 결대로 찢어 먹는 재미가 있어 간단한 반찬으로 자주 손이 간다. 어육을 갈아 성형해 만든 제품이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고, 은은한 단맛과 짭짤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진다. 샐러드나 김밥 재료로도 활용하기 좋고, 가볍게 먹기 편한 제품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