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125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125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125
리뷰12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8
아침에 간단하게 반찬없을때에는 김하고 계란후라이 가 제일 간단하고 맛있고 빠르고 밥상에 거의 있는 반찬이다 특히 초등학생 있는분들은 항상 거의 있을것 같이요 집에요 저도 애들 어릴때에는 거의 있었던걸로 알고있어요 지금도 아주 좋아하고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