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오양 맛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오양 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맛살 하면 오양맛살이죠. 맛살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에 넣어도 좋더라구요. 잘게 다져서 계란 풀어서 계란말이에 넣으면 색도 예쁘고 맛도 좋고. 특히 김밥에 넣으면 그 맛이 배가 되는 맛살이예요. 가족들 모두 좋아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오양맛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