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4.23
곱창김을 제대로 바삭하게 구워서 고기를 싸서 먹으면 바다풍미가 가득한 김이라 고기와 더욱 맛있게 썩 잘어울려요!
이때 곱창김을 더 여러장 놓고 싸먹으니 더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꼭 고기먹을때 구운 곱창김에 싸서 먹어보세요~!
사라졌던 입맛도 돌아와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